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라이프치히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예상 라인업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공입니다.

 

2021.02.17 오전 05:00 16강전 챔피언스 리그

라이프치히 vs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정말 기다리고 있던 경기입니다!

라이프치히에 코리안의 황소 황희찬 선수가 몸담고 있는데요 ㅎㅎ

황희찬선수가 선발 출전을 못하고 있는 가운데 전경기에서도 결장을 하였는데

이번 경기만큼은 잘츠부르크 리버풀 상대로 골 넣었던 기량을 발휘해

라이프치히에서도 출전하여 골을 넣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황희찬 선수 파이팅 입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 정보

RB 라이프치히

최근 6경기에서 5승 1패를 기록하였는데요

지난 아우스 브루크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4경기 연속 승리를 하였습니다.!

 

리버풀 FC

최근 6경기 2승 4패로 지난 레스터 시티에서 패배하며

3경기 연속 패배를 하였습니다.

 

경기 예상 라인업

라이프치히는 포메이션 3-5-2 

황희찬 선수는 선발 출장은 아쉬울 것으로 보이며 교체출전이 유력합니다.

 

리버풀은 포메이션 4-3-3 

현재 리버풀은 최악의 부상 시즌을 달리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4연승을 달리고 있는 라이프치히의 승리가 될 것 같네요

리버풀의 경우 수비진의 부상으로 인해 3연패에 늪을 걷고 있습니다 

이경기도 유심해 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

 

2021.02.17 오전 05:00 16강전 챔피언스 리그

라이프치히 vs 리버풀 경기 예상 라인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